Wednesday, August 17, 2016

외환 분석 엑셀






+

MyForexDashboard은 자신의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제공, 여섯 강력한 엑셀 대시 보드에서, 전문적으로 주요 무역 측면 (전략, 위험, 돈 관리 및 무역 심리학)에 따라 구성으로 브로커의 기본 외환 계정 문을 변환하는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결과는, 당신은 외환 시장에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항상 알고 싶어 답변 : 귀하의 외환 거래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실제 외환 전략을합니까 어디 당신이 당신의 무역 계획 및 리스크 정책 방법을 고집했다면 정말 외환 성능이되었을 것이다 어떻게 핵심 성과 지표와 쌍, 세션, (의 KPI)에 의해 조직의 모든 외환 거래를보고 싶으십니까 수행 대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외환 거래를 추적 짧은 시간에 외환 거래를 마스터 하시겠습니까 감정적 인 무역이 당신에게 외환 성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했다. 답변을 가져옵니다. 자신의 거래 계좌에서 알아보세요. 전문 외환 엑셀 도구를 사용하면 거래의 장점과 실수를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실제와 데모 계정에 하나, 시간 범위 내에서 전략을 평가합니다. 귀하의 외환 거래 계좌를 분석하는 조직, 체계적인 방법. 전문 대시 보드에 액세스 할 언제 구성의 모든 외환 거래 정보를 표시합니다. 빠르게 키 정보 사용자 정의 가능한 위험 시나리오에 귀하의 외환 문을 변환합니다. 참조 다른 특정 위험 정책에서 시나리오 등 어떤 경우. 자신의 외환 규칙을 존중의 중요성을 더 의식하게된다. 그 감정 거래 귀하의 외환 계정의 자산에 영향을 얼마나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외환 위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합니다. 당신이 얻을 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당신이 외환 시장에 무엇을 거래 경험. 외환 엑셀 도구를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더 이상 수동 추적 또는이 그렇게 많은 숫자가 손실되지지고. 귀하의 외환 계정 실적을 평가합니다. 그것은 실제와 데모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의식 외환 상인이된다. 짧은 시간에 만드는 결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조직 평가하고 자신의 외환 거래 데이터로부터 학습을위한 당신의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전문 도구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 의사 결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6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대시 보드, 접근 언제든지 귀하의 정보를 구성합니다. 무역 및 외환 결과를 분석 :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시간을 보내십시오. 외환 전략, 돈 리스크 관리 및 트레이딩 심리학 : 거래의 주요 측면에 따라보기의 세 가지 점에서 거래 정보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 그냥로드를 클릭합니다. 신속하게 자기 분석을위한 강력한 정보로 외환 문을 변환합니다. 전문적인 대시 보드. 가장 키 외환 지표와 조직 스프레드 시트는 거래의 장점과 실수를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전체 외환 분석. 무역 쌍, 세션, 날짜 범위, 시장에서 시간, 리스크 관리. 3 거래 측면에서 모든 분석. 사용자 정의 시나리오. 어떤 경우 같은 분석과 다른 위험 수준의 가상 성능을 참조하십시오. 자신의 거래에서 알아보세요. 당신의 외환 전략을 평가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미세 조정해야 할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외환 엑셀 추가 기능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Microsoft Excel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에서 작동 거래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계획 한 무역 오른쪽 스톱 (Stop) 리밋 (Limit) 가격이 계정의 예측을하고자하는 피벗 포인트 계산기 Fibonnacci 되돌림 계산기 필요 무엇 적절한 용지 크기를 찾고 싶어요. 다운로드 가장 완벽한 당신에게 설치를 도와 계획된 거래를 평가합니다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기 쉽고 유용합니다. 그것은 MyForexDashboard 소프트웨어의 데모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엑셀이 Excel 스프레드 시트로 역사 외환 데이터 다운로드는 인터넷에서 과거 외환 데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당신은, 입찰을 요청 역사적 통화의 범위를 요청하고 중간 속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 전략을 backtest이 데이터를 사용하고 (예 : EMA. RSI 또는 MACD 음모를 꾸미고로) 기술적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사용이 편리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두 세 글자 통화 기호를 입력합니다. 두 날짜, 그리고, 당신이 입찰을 할 것인지 지정 요청하거나 중간 가격. 버튼을 클릭하면, 스프레드 시트는 다음 웹 서비스에 연결하고 매​​일 입찰 가격 (일부 영리한 VBA를 사용)를 다운로드합니다. 외환 데이터가 호출 시트로 가져옵니다. 이제 분석 및 Excel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외환 데이터를 플롯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프레드 시트는 환율 데이터를 나타내는.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쉽게 플롯에 볼린저 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VBA를 암호로 보호 d는 이것은 우리가 다운로드 다시 무료 외환 데이터이며, 어떠한 방식으로 모양이나 형태가 유료 서비스와 비교하지만 investexcel 할 수있는 링크를 감사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시트에 사용되는 VBA 프로그래밍 원리를 사용하면 쉽게 대신 엑셀의, Access 데이터베이스 같은 다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엑셀 2010 형식으로되어 있습니다. 2011년 7월 29일를 업데이트 : 나는 그것을 만든했습니다. 1월 20일 2014 업데이트 나는 입찰을 요청 문의하거나 중간 가격 할 수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43의 생각은 내가 만든 기존 통합 문서에이 코드를 작업에 관심이 있어요. 이 멋진 도구처럼 보이는 내가 그것을 필요의 대부분을 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안녕 몇 가지 유효성을 검사 할 수 있지만 VBA 코드에 대한 해당 암호를 얻기에 대해 갈 수있는 방법, 내가 코드에 정말 관심이, 메신저 같은 일을하지만, 재고 데이터와 함께 할 내 통합 문서를 가져 오는 몇 가지 문제가. 데이브 파워는 말한다 : 샘, 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중 하나를 매일 또는 매주 매개 변수 상자에 입력된다. 나는 코드에서 주간 매일 단어를 변경하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개 변수 상자에서이 작업을 수행하고자하지만 t 당신이했던 것처럼 나는 코드의 변수를 선언 한 경우에도 작동하는 것 아무튼. 이것은 내가 dayWk로 셀 B9 이름을 지정 후 코드에서 시도 것입니다 :. dayWk. Value 화면이 당신에게 너무 감사 어둡게 dayWk을 문자열 dayWk DataSheet. Range (같이 내가 매크로 I를 변경하려고 할 때 속도, 하지만 한 가지 여전히 입찰 가격을받을. 어떤 제안을 내가 스프레드 시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입찰 중 하나를 선택 요청하거나 중간 속도 훌륭한 도구가 있습니다. 거의 마리아, 그것은 중앙 시장 금리를주는 아니다 보도 된 바와 같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URL을 생각한다 . 내가 할 수있는 이전 시도되고 당신은 매크로에 구축 매크로 데이터 시트 나누기를 생성 작업이 나타납니다 새 URL하지만 코드의 다음 섹션을 구축 다시 쓰기. 나는 비트가 나는 확실히 잠금 해제가 있어요 추측 코드는 쉼표로 구분 된 값으로 테이블을 저장하는 방법. 감사합니다 아주 많이. 키스는 그래서 일종의 그것을 알아 냈다. 제가 위에서 게시 한 웹에 테이블을 연결하는 반면, 당신이 사용하는 URL은, 다운로드 파일에 대한 링크를 구축 페이지. 게다가, 당신은 입찰을 사용하는 경우, 요청, 또는 중간 서로 다른 숫자를 반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아주 많이. 난 그냥 사미르는 t 모든 코드는 환상적이며 나는 단지 그것을 사용하여 문제가 있었 내 미국 노트북에서 잘 작동 안녕 엔의 지불을 수락 이성애자의 PowerPivot에가는이 모두가 더 나은 아직 한 장에 여러 통화 쌍을하거나 수 있으면 좋겠다 소수 구분 기호로 내 사무실에서 독일 Excel 버전에서 제대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이 엑셀 VBA에 나는 새로운 오전 소수 구분 기호로 인식하고 t가 정말 원래의 소스 코드를 수정해야 할 무엇을 어디 있는지 알고 돈되는 문자 알려주는 극복 될 수있다. 도와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일 좀 재무 정보를 효율적으로이 도구를 사용하려고하지만 다운로드 한 코드에서 버그가있는 것 같습니다입니다. 아무리 내가 엑셀​​ 시트에 기입 무엇 코드는 항상 내가 훨씬 이전 데이터를 필요로하는 반면, 전 오늘 한 달 사이 같은 기간을 추출하는 것 같다. endDate가와의 startDate가 올바르게 코딩하는 동안 나는, 지난 달의 정보를 사용하여 문자열을 낚시 할 때 얼마나 다시 인해 OANDA 웹 사이트 자체에 내가 VBA 코드를 찾고 코드 이동을 수행하지만 돈의. 문제가 무료 스프레드 시트 마스터 기술 자료 최근 게시물 MT4 거래 엑셀 안녕하세요 환영과의 격차 등이 될 수있는 아이디어. 이것은 엑셀 GAP 거래 스프레드 시트 JibalaPasan에 의해 개발 MARIALUIZA (감사 마리아)에서 GAP 이론을 기반으로 dtlase에 의해 코딩이 재능 국제 사회에 의해 개발 된 다른 도구의 설명입니다. 주의. 이 스레드에서 소프트웨어의 불법 복제 사본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나는 특정 러시아어 사이트에서 다른 스레드에 게시 볼 수있는 물건의 일부 확실히 알고 바이러스를 포함하고 또는 미국 저작권법을 침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위반 한 것으로 확인 된 경우 t 당신이보고 될 수 있습니다 게시 돈. 하십시오주의 CapeCoddah의 파워 미터 대시 보드 수정은 forexfactory / showthre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1 post8551521이 DLOUW하는 매우 좋은 아이디어 감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10/21/2015 많은 녹색 핍 업데이트 나는 그룹이 용어가 혼용되고 있음을 그대로 문제의 일부에 직면되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정의의 표준 세트를 만들 수 있다면 함께 일하기가 훨씬 쉬울 것입니다. 여기 시작으로 그들에 내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논의하고 선명도와 토론을위한 강도 지표에 대한 대시 정보 및 레이아웃에 대한 몇 가지 생각에 여기에 앞으로 이동 내구성 표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율, 상대 강도, 환율 강도, 절대 강도, 간격 및 동기화를 입찰했다. 입찰 비율은 일 범위의 비율로 현재 가격에 기초한다. 이 범위는 날 바 또는 롤링 (최근 24 시간) (브로커 개방 이후 경과 된 시간)에 기초 할 수있다. 상대 강도는 -9에서 9 환율 강도 (힘)의 범위에서 표현 된 한 쌍의 입찰 비율이 절대 강도가​​ 나타내는 0에서 9까지의 범위에서 표현 된 모든 통화 쌍에 걸쳐 단일 통화의 상대적 강점의 평균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한 쌍의베이스 카운터 통화의 통화 강도 차이 (이도 간격으로 설명되었다.) 간격에 걸쳐 지표의 차 (움직임)의 측정은 제 -9의 범위로 표현되는 고정 된 시간 프레임입니다. (현재는 30 분). 이 기세를 나타냅니다. 동기화는 여러 쌍 주어진 통화에 대한 일련의 기준에 맞는 방법의 카운트이다. 이것은 현재 선택한 모든 필터에 의해 정의된다. 우리 모두에 만들거나 나는이 전진하는 우리를 도와 생각 표준을 만들기 위해이 문제를 해결 할 수있는 경우 동기화 7. 0의 범위에서 표현된다. 나는 진행 상황을 기록하고 최종 모든 최고의, dlouw을 게시 드릴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