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13,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스탬 포드






+

니암 A - 2012년 3월 29일 당신은 내가 온라인에 모든 빚을 아주 간단하게 만 환상적인 강사를 배울 수있는 최고의 유일한 방법은, 잘 구조화 된 교과와 지금은 풀 타임을 거래 작동 거래하는 방법이며, 거래 OTA에 진지하게 관심이 있다면 무역 아카데미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내 경력의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한 모든 강사에게 매우 매우 감사 해요. 마크 W - 2012년 3월 29일 내가 아주 간단한 텍스트 책 실수를 내 포트폴리오 원인의 80을 잃었 왜이 클래스는 나에게 보여 주었다. 린다 E - 자신의 돈을 2012년 3월 19일 무역은 매우 무서운 그리고 내가 다른 회사에서했다 나쁜 거래 습관을 교정하기 위해 처음 오타했다. 수업이 훨씬 더 나은 내가 처음 거래에 대해 생각했을 때 내가 여기 왔다고 바랍니다. 지나 C - 우리가 주식에 투자하고, 문제의 주제를 소진 한대로 2012년 3월 16일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느낌이 저를 떠났습니다. 그 때문에, 나는 거래에 더 많은 자신감. 초기 클래스를 복용 후, 나는뿐만 아니라 학생, 하지만 팀의 일원임을 느낀다. 때문에 그들의 플랫폼으로 가지고있는 사람들의 우수성의 수준, 나는 내가 투자하기로 결정 어떤 거래 플랫폼 이해할 것을 알고 안심 브리 W는 -. 내 남편이 원하는 날에 온 날 신경 2012년 2월 13일했다 나의 축복은 OTA의 거래 과정을 촬영합니다. 우리 저축의 일부는 거래 계좌에 자금을 갔을 때 나는 주식과 시장을 알고 모든 그래서 당연히 내가 더 긴장, 수백만이 지난 몇 년 동안 그들 자신의 인생 절감을 잃은 것이 었습니다. 그가 말을하지만, 내가 본 모든 나에게 아무 의미하지 라인, 바, 색상 및 숫자의 비밀 화면이 때문에 자신의 거래 화면을 보면 거의 내 뱃속에 구덩이를 넣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컴퓨터 화면을 손에 내 저축을 찾고 행렬이 많은 신뢰를 넣어 편안하게가는 경우 나 자신을 교육하는 데 필요한 결정했다. OTA의 프로 거래 과정을 복용 후, 나는 OTA 나에게 의미가 나에게 OTA에 대한 투자를 확신을 제공하고 시장이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었다 완전히 새로운 언어를 가르쳐 세 개의 일을 알고 너무 쉽게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아드리안 D - 2012년 1월 13일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당신이 무역을 배우고 싶은 경우에 가야 최초의 학교이어야한다. 당신이보고 전에 그것을 짓을 너무 전문적인 얘기를 얻을, 당신은 t 자본을 날려 같으면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올바른 방법을 가르칩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거래에 도착했을 때 내가 찍은 한 최초의 무역 학교 좋겠어요. 내가 훨씬 잘 할 것이다. 자문 서비스 레버리지 아카데미 자문 팀은 중간 시장 기업 비영리 단체에 자본 확충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업 계획 단계의 지원 외에, 팀 프로젝트의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숙련 된 기업 및 금융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팀은 또한 5 억 사이의 기업 가치와의 거래에 대한 인상과 투자 지표, 공정성 의견, 자본 전문. 활용 아카데미에서 더 많은 연락처 공유 LA 알아, 우리는 탐구하고 기업의 자본 구조를 분석하는 방법을 배울 학생들을 격려한다. 우리 팀은 학생들과 자본 시장에서 자금의 흐름을 이해하고, 거래 구조 및 금융 장기적인 경력을 위해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젊은 전문가를 지시한다. 대학 기업이 활용 아카데미 강사는 대학과 기업을위한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학습 : 우리의 교육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학생들은 자본 시장 거래의 이해를 개선하고 모델링을 능가하는 온라인 학습을 활용 아카데미 온라인 프로그램의 호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 활용 아카데미는 표준 8 주 금융 교육 프로그램, 4 주 대학 프로그램, 3 일 부트 캠프를 제공합니다. 가이드 온라인 학습, 기업 연수 세미나, 사교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 A. 강사는 자본 구조를 통해 전문 지식을 가지고 수석 보안 부채를 배치에 모델링 및 구조화 주식 투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우리의 클래스는 투자 은행, 판매 거래, 투자 관리, 사모 펀드, 메 자닌 금융, 구조화 금융, 벤처 부채, 고민 신용 및 턴어라운드 컨설팅에 관심이 개인에게 맞추. L. A.는 자본 구조 및 산업별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세계적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우리의 산업 교육 과정은 비즈니스 서비스, 에너지, 기술, 산업재 및 부동산 투자 금융 교육을 포함한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우리의 에너지 교과 과정은 상류, 중류, 미국과 캐나다에서 다운 스트림 에너지 선수를위한 모델링 고려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경력 상담 활용 아카데미는 등록 학생 상담, 진로지도, 잠재적 인 인턴십 기회를 다시 제공합니다. 강사 경력 목표와 장기 목표를 식별하기 위해 학생들과 긴밀하게 작동합니다. 1,500 인터뷰를 진행 한 후, 전문가의 L. A.의 네트워크는 학생들과 인터뷰 준비 및 에티켓에 젊은 전문가들에게 팁을 제공합니다. 두 기술 및 행동 면접 개념은 해결됩니다. 면접은 20 점 만점에 학생들의 강점과 약점을 강조 표시합니다. 모의 면접 및 검토 자료는 연습과 핵심 개념의 이해를 장려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L. A.의 광대 한 네트워크는 MBA 입학 및 CFA 준비를위한 상담을 포함한다. 자료는 일반 증권 대표의 시리즈 7 시험을 포함 FINRA 시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한 우리의 과정, e - 러닝 교육 과정, 진로 상담 또는 자문 서비스의 경우, 정보 leverageacademy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스턴, 마이애미, 뉴욕, 필라델피아, 스탬 포드, 워싱턴 D. C.와 U. A.E. 의 내용, 케이스, 및 홍보 워크숍을 포함하여 더 많은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 강의 계획서 및 가격 정보는 요청시 공유됩니다. 자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청구 요금을 컨설팅 달라집니다. 자동차 기부금은 귀하의 차량 기증하면 세금 공제를받을 차이가 형성합니다. 미국의 자선 단체 및 비영리 단체의 수백 자동차 파트너를 기부. 우리는 모든 차량 기증을위한 빠르고 쉬운 과정을 보장하기 위해 IAA 기부 부문에 의해 제공됩니다. 업계 최고의 서비스 조직은 그들의 원인과 임무에 집중할 수 있고, 기부자는 어디에서나 안심하고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기증하는 윈 - 윈 있음을 알아 두셔야합니다. 당신은 세금 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동안 자선은 그것에서 도움이됩니다. 자동차를 기부, 우리는 거의 모든 위치에서 거의 모든 조건에서 모든 차량에 동의합니다. 기부, 우리의 자동차 기부 양식을 작성하거나 1-800-237-5714로 전화. 그것은 빠르고, 쉽고, 무료입니다. 추천 자선 단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