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 2016

Becoming_a_options_trader






+

직업적인 옵션 상인으로 Inteview은 내가 박사 마크 Wolfinger, 옵션 거래에 대한 전문가와 함께 실시한 다음 인터뷰를 제시 기쁘게 생각 해요. 마크는 전문 옵션 상인으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옵션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 자신의 블로그를 유지 상단에 옵션에 세 권의 책을 썼다. 내 질문은 굵게 표시, 마크의 답변은 일반 텍스트로 표시됩니다. 마크, 당신은 30 년 이상의 경험 거래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 1977 년 CBOE 시장 업체로 시작했을 때 처음 밤과 일을 시작한 이후 방법은 옵션 시장이 진화, 우리는 콜 옵션을 가지고 있었다. 두고 나중에까지 거래를 시작하지 않았고, 그것은 더 어려워 위험 회피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훨씬 덜 복잡한 그 일이었다. 우리는 옵션의 이론 값을 결정하는 컴퓨터의 도움이 있었다, 그러나 나는 재고가있는 옵션 거래를 회피하고자한다면, 나는 브로커가 개인 투자자에게 그대로 내 청산 회사의 책상 (삭제 기업이 시장 메이커이다 호출했다 ) 및이 그들에게 전화로 주문을. 느린 프로세스 및 즉각적인 채우기가 없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머리 또는 연필과 종이로 모든 것을해야했다. 즉, 위치의 유지 트랙을 포함 정교함의 부족으로 대부분의 개인을 통해 바닥 상인 가장자리를 준 감마 등 우리의 위치 델타와 추정하지만, 훨씬 더 어려운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최선을해야했다. 오늘날 컴퓨터는 즉시 모든 숫자를 위기. 그것은 모든 거래 및 리스크 관리 훨씬 쉬워집니다. 나는 당신이 짧게는 시장 메이커 따라서 시장을 만드는 마켓 메이커가 무엇을 설명 할 수있는 마켓 메이커로 20 년 동안 1977 년에 새로운 시장 메이커로보다 및 수수료 비용이 적은 고객으로 오늘 지불 너무 낮다 (그 / 그녀의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나타냄) 브로커가 거래 구덩이를 입력하고 특정 옵션이나 확산에 대한 견적을 요청할 때, 시장 업체 즉 S (그 / 그녀가 인용 한 옵션을 살 용의가있는 가격을 발표 입찰 가격)뿐만 아니라 물어 가격 (의사가 판매하는 가격). 즉 구덩이에 거래 모든 옵션에 대해 수행해야합니다. 내가 시작했을 때 서너 주식과 각 피트의 마켓 메이커의 무리가 있었다. 이러한 IBM 등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는 옵션은 대부분의 마켓 메이커를 받고 있지만 구덩이는 빈 없었다. 시장 업체는 그들과 함께 무역 (고객 주문 대표) 브로커를 얻기 위해 가장 높은 입찰가 또는 가장 낮은 제안을 제시 그 자체로 경쟁하기로했다. 판매 분명히 할 때 브로커는 가장 높은 입찰가를 선택했다.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우리의 입찰가와 이벤트 게시했다, 하지만 수동 프로세스였다. 기본이되는 주식의 가격이 변화 할 때, 우리는 모든 옵션 시세를 변경했다. 그건 확실히 불쾌했다. 오늘날, 그 입찰 및은 가격은 컴퓨터에 의해 설립 부탁드립니다. 그 입찰 및 제안을하는 데 사용되는 매개 변수는 전문가에 의해 설립되고 따옴표는 주가 변화에 따라 변경합니다. 훨씬 더 효율적 오늘. 이 블로그의 많은 독자는 금융 부문에서 경력에 대한 호기심이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어떤 자격 전문 옵션 상인과 소득의 어떤 종류의 사람이 내가 아무 생각이 그 경력을 기대할 수 될 필요가있을 것이다. 나는 8 년 전 CBOE을 떠난 이후 세계는 극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내가 그것을 간단한 유지를 믿는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기본 옵션 거래 전략이 있습니까. 내가 쓸 때, 나는 단순한 전략을 쉽게 배울 수 설명하고 사람들은 내가 내 자신의 거래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지금, 나는 독점적으로 (넓은 기반 인덱스에) 철 콘도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묵시적 volatilites이 낮을 때 (내 생각에 적어도 저에) 내 무역 무기고에 두 번 대각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강력한 시장의 의견이 있다면, 난 아직도 철 콘도르 거래를하지만 옵션이 작동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위한 괜찮은 전략이야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강세 방법이며, 다운 시장에서 잘 수행하지 않습니다. 난 당신이 투자자 스스로를 교육하고 라인에 실제 돈을 걸고 전에 종이 거래 실험의 열렬한 지지자가 난 적이 투자자가주의 경우 옵션 전략 번호의 좋은 종이 거래에 대한 허용하는 사이트에 대한 권고를 할 것을 알고있다 파생 상품 (주식, 지수, 금리 등)의 명목 관심은 단지 마지막 5 년에서 10 년에 폭발, 성장 속도는 부팅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했다고. 당신이 파생 상품 시장이 빠르게 전통적인 주식 및 채권 시장보다 성장 이유에 어떤 생각이 있는가하면이이 기록적인 속도가 올해 계속 붉은 깃발입니다. 나는 확실히 알 수는 없지만, 나의 믿음은 점점 더 많은 기관이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헤지 펀드의 놀라운 수익은 과거의 일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헤지 펀드는 사업에, 그들은 일정한 기준으로 파생 상품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는 베어링 스 은행에 보았 듯이, 특히 장기 자본 관리 등 불량 거래자 또는 지능형 무역 기업은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흔들 충분한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많은 단지 수익성이 상인을 교육하지, 비용이 많이 드는 세미나가 밖으로 판매하고 그 기업이 돈을 벌 수있는 옵션에 들어가기에 대해 생각하는-것입니다 옵션 거래 투자자에게 조언을이야가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그들은 좋은 독자적인 방법이 있다면, 그들이 어떤 가격에 다른 사람에게 그 방법을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에게, 그 알고리즘과 거래 규칙이 훨씬 가치가 없습니다. 정도 그들이 방식과 이러한 수업을. 사람은 운이 얻을 수있는,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즉시 재물을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낙오. 이 세미나는 옵션 세상을 나쁜 이름을 지정합니다. 당신이 말한대로 나는 각 투자자가 자신을 위해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그를 / 그녀 자신을 위해 생각하고 정말 옵션이 작동 방법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I 리스크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무역을 여는 리더 말할 수 있지만 나는 오프닝, 관리 및 폐쇄 위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표 장기 이익 아닌 인스턴트 재물이다. 조언 : 천천히 이동합니다. 독서. 종이 무역. 질문. 진짜 돈을 사용하는 경우, 작은 시작합니다. 돈은 아직 진짜 돈을 사용할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내심. 당신은 무역에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를 가지고있다. 이 인터뷰 마크에 참여할 수있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만에요. 나는 당신이 당신의 독자를 위해 뭘 하려는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UPDATE : 마크와 인터넷에서 다른 최고 옵션 블로​​거 네 정말 처음 거래 옵션에 대한 학습뿐만 아니라 옵션을 거래 한 사람들을 위해 고급 재료를 제공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 유료 교육 사이트를 설정 한 년.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더 많은 학습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마크의 웹 사이트 (mdwoptions)와 자신의 블로그 (신인에 대한 blog. mdwoptions / 옵션 /) 확인해야합니다. 모두 그의 가장 최근의 책의 샘플러 버전입니다 무료 전자 책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마크는 수익성 상인 도움이 될 것 수익성 이진 옵션 상인에게이 10 단계가되기에 유리한 이진 옵션 상인 10 단계되기 10 단계 아마존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옵션에 세 권의 책을 저술했다. 이진 옵션 거래는 바로 당신이해야 할 모든 예금이, 오른쪽 수익성 이진 옵션이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웹 사이트 및 광고가있다, 당신의 돈을 투자하고 무역을 제출 높거나 낮은를 클릭 옵션을 선택이며, 쉽게 상인은 1-2-3만큼 쉽다. 단계 동안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웹 사이트에 귀하의 거래 참으로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입력에 걸릴 당신이 수익성 상인이 될 것이다 의미하지 않는다 무역 인터페이스를 통해 귀하의 방법을 클릭 할 수있는, 빠르고 쉽게. 수익성 상인 일관성있는 거래를 만들기위한 장소에서 좋은 체계적인 방법을 가지고에 의존합니다. 또한 지능적이고 책임감 당신의 돈을 관리 할 수​​있는, 그리고 끝까지하는 훈련을 가진에 의존합니다. 다음은 운에 의존하고 궁극적으로 잃고, 하지만 기술에 의존하고 궁극적으로 승리 한 수익성 상인뿐만 아니라 상인되고 10 단계입니다. 1.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삶의 모든 위대한 여행은 로드맵을 가지고에 의존하고, 바이너리 옵션도 예외는 아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강한 노동 시장의 지식과 방법이 분야에서 잘하기 위해 거래하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이진 옵션 만 캐주얼, 지나가는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장기적으로 성공이 될하지 않습니다. 연구는 무역 방법을 선택의 경로에서 시작 가져옵니다. 어떤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2. 좋은 브로커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성공을위한 장소에서 좋은 거래 방법과 다른 모든 것을 가지고,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선택하지 않으면, 당신은 수익성이 될 수 없습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연구를 많이 수행하고 자신의 기준에 따라 매우 선택적합니다. 3. 거래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말하기의 방식으로, 당신의 호의에있는 갑판을 스택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항상 거래에 참여 기회의 측면에서, 그리고 위험 때문에 측면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그것을 제거 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은 위험을 제어하고 무역 손실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시장에서 패턴을 찾고, 당신은 거래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입력하고 종료에 대한 검증 가능한 방법으로 올라오고으로. 여기 당신이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거기 무료 시스템의 톤이있다 자신에 완전히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을 도와 이러한 차트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4. Backtest 거래 방법. 당신이 거래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후보를 발견하면, 당신은 그들이 과거에 수행 한 수있는 방법을 볼 역사적인 시장 데이터를 테스트 할 필요가있다. 이 데모 테스트만큼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으며, 따라서 실제로 시간 (돈)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테스트 또는 무역 당신이 바로 그 경로에있는 확인하기 위해 라이브 데모 전에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5. 데모 거래 방법을 테스트합니다. 당신은 과거 데이터를 잘 수행하는 거래 방법을 찾은 후,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구동 방식 테스트를하려고합니다. 데모 계정은 더 나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일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상 통화를 사용하여 무료로 거래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당신은 줄에 실제 돈을 넣어 전에 방법은 실시간으로 작동하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거래를 테스트하는 동안 당신은 실시간과 백 테스팅 모두에서 장애물을 많이 발생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시험없이 거래와 함께 살아 가면 그 장애물은 요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테스트을 절감하고 시간 돈이기 때문에, 역시 시간을 절약. 6. 시험 및 학습 중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진짜 돈으로 수익성 거래 시작 후에도 시장에 대한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방법을 완성 작업을 중지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신속하게 시장이 진화하는 생태계 정적 개체 아니라는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거래 방법은 그것으로 진화 할만큼 유연해야합니다. 자신이 만족 될시키지 마십시오. 7. 균형 잡힌 삶을 살고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같은 소리 모르지만, 실제로 중요하다. 당신이 느슨하게 경우에, 당신은 많은 돈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모든 당신이 할 경우 작업, 당신은 결국 구울 모든 날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인생을 수행하는 균형 잡힌 방법을 찾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일, 관계, 삶의 다른 측면과 무역 균형. 8. 건강을 유지. 이 균형 잡힌 삶을 살고와 관련, 하지만 당신은 그 중요성을 간과 얼마나 많은 상인 놀랄 것입니다. 당신이 바로 운동을 먹고, 잠을 잘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힘든 시간을 명확하게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정신 명확성이없는 거래는 일반적으로 피할 손실이 많이 발생할 것입니다. 게다가이 결국 당신이 태워하게​​됩니다 행동의 일종이다. 그래서 심각하게 당신의 건강을. 건강한 몸과 마음은 당신의 거래 계좌에 건강한 균형로 이어집니다. 9. 거래 계획을 기록하고 현실적인 목표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매우 복잡한 작업이 될 수 있으며, 같은, 당신의 무역 계획을 적어 갚는다. 이 거래 시스템의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 일정 및 사고처럼 또한 거래의 다른 측면을 (그래서 당신은 실수에 대한 단계를 생략하지 않음) 거래를 입력하고를위한 체크리스트. 이것은 현실적이고 의미가 있어야한다 거래 골을 기록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과거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미래에 더 많은 이익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변경을 할 수 있도록 당신은 또한 상세한 거래 저널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너 자신을 알라. 아마도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자신의 심리학이다. 당신은 성공의 무역 체인의 가장 약한 또는 강한 링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 당신의 감정, 당신의 동기의 강한 이해가없는 경우에 상관없이 시스템이 얼마나 좋은 당신의 은행이 얼마나 우수하고, 당신이 거래에 넣어 얼마나 많은 일을, 당신은 성공하지 않을 것이다. 잘 거래를하려면, 당신은 일치해야하고, 그게 당신이 자기 ​​규율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거래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또한 경제적으로 그리고 일반적으로 가장 가치있는 하나 일 수있다. 지금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곳의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어야한다. 이진 옵션 거래 쉬운 것을 생각하면, 어쩌면 지금 당신은 당신이 잘하려는 경우 실제로 많은 일입니다 알고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완전히 압도 느낌 시작하는 경우 확실하지 않았다한다면 당신은 어떤 방향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처럼 희망 지금은 생각합니다. 행운과 수익성 거래 저작권 2015 - BinaryTrading은 모든 권리 보유. 사이트 맵 이진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운반합니다. 당신이 잃을 여유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투자를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금융 자문 또는 금융 자문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우리에게 손실 일체의 모든 무해한 100를 개최하는 데 동의합니다. 외부 사이트로의 링크를 클릭하면이 웹 사이트의 게시자 제휴 소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이 웹 사이트는 이진 거래 웹 사이트하지 않고 이진 옵션 회사에 의해 소유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보만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떤 거래 BinaryTrading 미국 규제주의에 의해 제공하거나 권유한다 : 이진 옵션 회사는 미국 내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규제 관리 등 증권 거래위원회 (SEC),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 또는 국립 선물 협회 (NFA), 또는 다른 미국의 규제 기관과 규제 기관의 연결 또는 제휴하지 않습니다. 미국 시민에 의한 규제 거래 acitity가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위험에 무역. 위험 공시 : BinaryTrading이 교육 내용, 예를 시세 및 차트, 뉴스를 포함,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를 신뢰 한 결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 내재 된 위험을 인식하고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금융 시장을 거래하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하지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에 관련된 위험은 높다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inaryTrading는이 웹 사이트에 호스팅 된 정보를 사용의 결과로 얼굴을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한 책임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따옴표는 교류가 아니라 마켓 메이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교환 가격이 상이 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거래 가격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래에 대한 안내로서가 아니라 거래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의 전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내가 옵션 상인으로 성공에 자신의 길을 실패 어떻게 옵션 트레이더 회고록. 당신은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의 3 비밀을 배울 수에 대해 다시. 나는 비밀을 말할 때 나는 t 다른 사람이 t에 대해 알고 돈 무언가를 의미하는 돈. 실제로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그것이 얼마나 강력한 발견 아직 뭔가이야. 무역 경고, 뜨거운 주식 팁, 그리고 더 많은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단지 옵션 이익 뉴스 레터에 가입. 나는 옵션 상인의 수백 내가 아는 모든 단일 성공적인 상인이 방법을 다음과 멘토링의 명예를 했어. 하지만 먼저 당신이 내가 만든 같은 실수를 할 수있다 나는이 비밀을 발견하는 방법을 나에게 신속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20 살 때 나는 부동산 투자에 소개되었다, 그러나 나는 돈 관리와 t에 정통한 년후. 몇 년 앞으로 빠른 속도와 나는 신용에 자신을 지나치게 확대하고 전혀 백업 계획이 없었습니다. 내 정확한 생각했다, 나는 t은 긴급 자금 또는 401K가 필요 돈. 나는 산 꼭대기 (성공) 아무것도하지만, 꿈을 부자로 갈거야. 나는 내 계획에 t 인자 어떤 계곡 (문제를) didn를. 나는 그래서 소득 스트림을 다양 화, 투자의 기본적인 규칙 중 하나를 잊어 부동산에 집중했다. 나는 내가 가진 저축의 모든 비트를 가져다가 부동산에 모든 것을 쏟아 냈다. 내가 처음으로 큰 문제가 발생 될 때까지 물건은 처음 3 년 동안 큰 가고 있었다. 나는 내 계획이 얼마나 결함이 깨달았을 때이다. 그것은 하나의 문제, 하나의 단위로 시작하고, 천천히 문제를 다시 다시 몇 가지로 이관. 그것은 내 부동산 사업을 구축 3 년이 걸렸다. 내가 모든 것을 잃는 것은 6 개월 미만했다. 옵션 트레이더의 3 비밀은 내가 돈이 필요하고 그래서 내 친구가 스톡 옵션 상인이었다 멀티 백만 장자에게 소개 공개합니다. 돈을 만들기에 너무 많은 초점을두고 : 내가 잘못하고 있었는지 지적 십분의 모든 그를했다. 그 후 저와 비밀 하나를 공유 : 그는 옵션 상인으로 내가 어떤 일 무역에 대략 1-2 내 총 계정 가치의 위험을 감수해야한다고 저를 조언했다. 비밀이 어느 한 시점에서 주식 시장 계정 점 이상 50 결코 하였다. [옵션 상인으로 내 경험을 바탕으로 (10)이 아래로 감소하기 때문에 나는했습니다. 그리고이 2/10 공식은 내 옵션 코칭 프로그램에서 공유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의 지혜를 신뢰하고 ​​그냥 내가 가르쳐 팔로우하세요. 다른 사람들은이 방법에 문제가있는 물건처럼 말한다. 나는 무역에 내 계정 1-2을 투자하지만 트래비스는 그 계획을 다음과 부자 결코 것이다. 그리고 현금으로 돈의 90를 떠나. 그건 그냥 낭비에요. 현금에 앉아 모든 돈을 갖는 생산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거기 앉아 내 인플레이션을 먹게되는시키는 대신 현금에 뭔가를 적립 할 거라고. 유효한 질문과 2/10 공식은 반 직관적 보인다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그들이 만들고있는 실수입니다. W 모자 그것은 포기하는 옵션 거래자의 원인 돈을 잃어 s의 t에 너무 많은 돈 없음 당신에게 천국을 만들었 기 때문에 이봐 난 거래를 종료, 말 돈을 버는 또는 당신이 이제까지 옵션 상인을 들어 본 적이 돈을 잃고, 사업을 옵션 상인을두고 자신의 풍부하고 재정적으로 독립되는 꿈. 그리고이 모든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의 비밀 3에 이르게 : 당신은 항상, 항상, 항상, 무역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잃고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때 사람들이 (돈을 잃고) 실패 이유를 한 이유를 피하십시오.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은 그들 만이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돈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들은 2/10 공식을보고 그들은 단지 그들은 더 많은 투자를하는 경우 그들이 할 수있는 방법 더 많은 돈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난 당신과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우리의 비밀 소스는 뭐야 내가 당신이 작동하는 방법의 실제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학생들은 90 실패율을 가진 산업에서 63.83 성공률이 왜이야. 예를 들어 10,000로 거래하기 만 1,000 한 번에 주식 시장에서 아웃. 최악의 시나리오. 모두 1,000을 잃게됩니다. 쿨, 당신은 가서 여전히 9,000 왼쪽이 좋은 다시. 부근에 있습니다. 케이스 시나리오 (발생 가능성이 가장 높은) : 오 (200) 거래. 각 무역은 총 계정이 대표 아무도 무역 말하자면 당신을 걸릴 수 있습니다. 260 (또는 10,000 2.6) : 하나의 무역은 50 손실 한 무역 나누기도 하나의 무역은 하나의 무역 투자 (50) 수익을 가지고 그리고 한 무역 투자 총 이익에서 100 반환을 가지고 투자에 30 수익을 가지고있다. 2.6 (12)에 의해 올해 밖으로 개월 및 그 연도의 총 계정에 31.2에 해당된다는 곱 당신은 한 번에 투자 계정의 10 있었다. 그리고 동시에 당신은 대부분의 아마추어와 탐욕스러운 사람들에게 발생하는 모든 돈을 잃고으로부터 보호 하였다. 90 당신이 그것을 함께하고 싶은 무엇 이건 도대체 투자하지에 따라서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다시 말하지만, 모든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는 2/10 공식을 따르 그러나 t이 저를 믿지 돈, 당신의 경험을 믿는다. 내 방식과 옆에 당신의 방법 측면을 거래하고 (웃음) 가장 적합한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