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16, 2016

샤리아 온라인 트레이딩 시스템






+

법 카타르의 법률 시스템 아메드 케 드르 강사에 가이드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이집트와 기업 구조 조정 (CRMA)에있는 경찰 학교에서 경찰 과학의 아인 샴스 대학, LLB 및 학사에서 국제 통상 개인 법률 LLM을 보유하고있다. 그는 기업 지배 구조, 금융 범죄, 기업 구조 조정, 인수 합병, 투자자 관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 및 상업 법, 국제 상거래 법, 인권법, 국제법 및 안전과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있다. 아메드는 법률 분야의 저널, 리뷰 및 연구 네트워크의 과학적인 연구를 발표했다. 그는 이집트의 대학에서 기업 지배 구조, 공시 및 투명성 박사 ​​학위 (2007)를받은 최초의 학생이다. 그는 같은 박사 과정 학생으로 하버드 대학, 예일 대학, 뉴욕 대학, 컬럼비아 대학 등 미국의 여러 대학을 방문했다. 그는 또한 기업 지배 구조와 기업이 지역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전략적 계획의 전문가입니다. 그는 유럽 기업 지배 구조 연구소, 정치 경제 및 통계 및 법률의 이집트 사회와 국제법의 이집트 사회의 구성원의 학술 회원입니다. 내용 소개 및 일반 역사의 표 (1) 카타르는 아라비아 만 (Arabian Gulf)의 서쪽 해안의 아래 중간에있는 반도이다. 그 영토는 Halul, Sheraouh, 알 - Ashat 등을 포함한 섬의 수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바레인, 아랍 에미리트와이란과의 해양 경계 해양과 토지 경계를 가지고있다. 카타르의 총 면적은 약 약 11,500km2이다. 지형은 북쪽에서 서쪽 자발 Fiwairit에서 두칸 지역의 일부 낮은 상승 석회암 절벽과 평평한 바위입니다. 그것은 북쪽과 한반도의 중심 부분에 주로 발견된다 리야드 (정원)으로 알려진 많은 후미, 입구, 우울증 및 표면 빗물 배수 유역을 포함한 지리적 현상의 다양한 특징으로한다. 이 지역은 가장 비옥 한 토양이 식물에 풍부합니다. 이슬람 국가의 공식 종교이며 아랍어 카타르에서 공식 언어이며, 영어가 널리 사용된다. 주요 도시 도하 알와 크라, 알 코르, 두칸, 알 샤말, 메 사이드, 라스 Lafan 등이다. 도하는 수도, 정부의 좌석과 주요 상업 및 금융 기관의 위치입니다. 반도의 동쪽 해안을 따라 위치한 반쯤, 도시는 세계의 나머지 국가를 연결 광대 한 상업 항구와 현대 국제 공항과의 중요한 문화 및 상업 중심지이다. 인구의 절반 이상은 도하에 살고있다. 헌법 국가의 자본의 두 번째 조의 규정에 따라 도하 도시이며이 법률에 의해 다른 곳으로 전송 될 수있다. 카타르의 인구는 주민의 1997 년 83 수행 마지막 인구 조사에서 522,000 주민에 비해 (2004 년 인구 조사의 두 번째 단계의 초기 결과에 따라) 743,000 주민 금액은 도하 및 주요 교외 알 라이 얀에있는 . 고대 역사 카타르의 땅은 빠르면 4000 BC로 채워졌다. 국가에 흩어져있는 지역에서 발견 된 고고 학적 발견은 그 입증했다. 그리스의 역사가 BC 5 세기에 헤로도토스는 카타르의 원래 주민과 항해 가나안 함. 또한, 지리학자 프톨레마이오스는 당시 걸프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무역항의 하나가되는 명성을 획득 한 아랍 세계의 그의지도에 보여 주었다. 주민들은 이슬람 정복하는 동안 군대를 수송하기 위해 조립 된 첫 번째 해군 함대의 형성 및 제공에 참여하는 경우 카타르 이슬람 문명에 중요한 역할을했다. 아바스 건축 양식의 흔적을지지 반도의 서쪽 해안에 Murwab 포트의 비문에서 수집 할 수있는 8 세기의 AH 동안 아바스 주 (14 세기)에서 카타르는 큰 경제적 번영을 경험했다. 16 세기 동안 터키와 정렬 된 카타르는 포르투갈을 구동한다. 그 후, 카타르는 아라비아 반도의 전체 영역과 함께 약 4 연속 수세기 동안 오스만 제국의 통치하에왔다. 1914 년 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에, 카타르에서 터키 규칙은 끝났다 카타르는 국가에서 영국의 영향이 일부 관리 문제의 감독에 제한되었다, 그러나 1916 년 영국과 보호 조약을 체결했다. 카타르의 국가는 카타르, 영국과 북 아일랜드의 영국의 상태 사이의 우정의 조약에 의해 9 월 1971 년 3 일에 독립 국가가되었다. 카타르의 국가의 규칙은 초기 18 세기에 카타르 반도에 정착 알 타니의 가족에 유전이다. 카타르는 첫 번째 셰이크는 19 세기 중반 동안 카타르 반도를 지배하는 것이 었습니다 자신의 조상, 타니, Skeikh 모하마드 빈 타니의 아버지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 - 타니 가족에 의해 지배되었다. 알 - 타니 가족은 18 세기 초 동안 카타르에 도착하기 전에, 남부 네 지드의 오아시스에서 오랫동안 정착 많은 부족 그룹 중 하나였다. 그것은 하강 Mudar 빈 Nizar 다시 추적 할 수있는 바니​​ 타밈 부족의 지점입니다. 처음에 그들은 셰이크 모하마드 빈 타니의 지도력하에 19 세기 중반에 도하로 이동, 한반도의 북쪽에 Zubara에 정착했다. 1878 년 셰이크 자심 빈 모하메드는 그의 아버지 셰이크 모하마드 빈 타니 성공했다. 1913 년 셰이크 압달라 빈 자심 전원에왔다. 오일이 처음 카타르에서 발견 된 때 자신의 시간이었다. 1940 년 셰이크 하마드 빈 압둘라 1949 셰이크 알리 빈 압달라에서 1948 년까지 카타르 지배 권력에 와서 1960 년까지 그리고 그 해 판결, 셰이크 아마드 빈 알리 카타르를 지배하고 그의 통치는 셰이크 칼리파 빈 하마드 1972 년 1972 년까지 계속 알 타니는 국가를 지배했다. 9 월 3 일 1971 년 카타르 독립되었다. 1995 년 셰이크 하마드 빈 할리 파 알 사니는 지원과 집권 가족의 축복과 카타르 사람들과 힘을 가정한다. 1999 년 지방 의회 선거는 m의 odern의 역사에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선거 과정이었다. 1998 년에 관한 법률 (12)에 따르면이 장소를 중앙 시의회의 구성을했다. 카타르 법률 시스템 샤리 A (이슬람 법) 입법의 주요 원천입니다. 카타르의 상태의 영구 헌법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카타르가 독립 국가 ​​아랍 국가 인 카타르의 사람들이 아랍 국가의 일부 나와 있습니다. 그 종교는 이슬람과 샤리 법 (이슬람 율법)이 그 법령의 주요 원천입니다. 그 정치 체제는 민주주의입니다. 아랍어 언어를 공식 언어로한다. 발행와 19 년 4 월, 1971 헌법의 개정, 영구 헌법의 초안 작성위원회는 국가의 통치 시스템을 정의 기본 법령 개정 헌법 임시 발행의 권한을 조직하고 정책의 기본 원칙을 설립했다. 법령이 새로운 헌법의 준비위원회에 대해 발행 된 1999 년의 1971 H. H. 아미르 법령 (11 호)에서 발행 된 이후하지만, 삼십년이 경과했다. H. H. 아미르는 위원은 지성, 의견과 전문 지식의 남자라고 치열했다. H. H. 아미르 샤리의 역할 A, 민주주의와 의사 결정에서 시민의 대중 참여를 강화하여, 현대 국가의 설립을 체결 지향했다. 헌법에 대한 국민 투표 : 3 년 기간이 헌법의 준비를 위해 설정 한 후에는, 유권자는 투표 용지 상자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2004 4월 화요일 29 일에 국가의 새로운 헌법에 동의했다. 새 헌법은 규칙의 시스템의 구축 및 정의에 대한 기호 게시물 수 서로와 시민에게 국가의 당국과 전문성, 그리고 그들의 관계를 결정하는 것이 헌법의 기본 윤곽을 강조. 헌법 개정 : 영구 헌법의 아미르 또는 알 Shoura위원회 각 회원국의 3 분의 1 조 144으로이 헌법의 기사 중 하나 이상의 개정에 대해 적용 할 수있는 특권을 가져야한다. 이사회의 구성원의 대부분이 원칙의 개정을 받아 들일 경우, 이사회는 ​​기사에 의해 그것을 문서를 논의 할 수있다. 개정안은 이사회 구성원의 3 분의 2 다수결에 의해 전달된다. 상기 개정하여 아미르의 승인 및 공식 관보에 출판하기 전에 시행을지지 않습니다. 반면, 개정 제안 원칙적 또는 대상체에서 거부되면, 그것은 그 거부 일로부터 1 년이 경과하기 전에 다시 도입 될 수 없다. 개조 (145 : 149) 영구 헌법은 그 상태와 상속의 규칙에 관한 규정 개정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대상이되지 않을 수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리와 공공의 자유에 관한 조항은 시민의 이익에 더 많은 권리와 보장을 부여하기위한 목적으로 저장 개정의 대상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미르의 기능은 자신의 대리 임명의 기간 동안 개정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대상이되지 수도 헌법에 명시된. 헌법의 제 148 조이 헌법의 어떤 문서가 그것의 효력 발생 일로부터 10 년의 기간이 경과하기 전에 수정 제안 할 수 없습니다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제 149이 헌법의 어떤 조항이의 내성을해야하지만, 알 - Shoura위원회의 회의의 소집은 중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엄이 시행 어디에 저장하고 법에 의해 지정된 범위 내에서 중단되지도 될 수 있다는 추가의 회원은이 기간 동안 위반 될 수있다. 법무부와 법률 헌법의 제 35 조 발행의 값은 분명히 모든 사람은 법 앞에 평등하며 성별, 인종, 언어, 종교의 이유로 어떠한 차별이 없어야한다 상태. 헌법은 법의 확립 된 원칙을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기사 (35)는 명확하게 모든 사람은 법 앞에 평등하며 성별, 인종, 언어, 종교의 이유로 어떠한 차별이 없어야한다 상태. 그리고 제 39 조 그의 신념은 자기 방어의 권리 필요한 보장이 확보되는 법정 전에 입증 될 때까지 피고인은 무죄로 추정되는 것을 지적한다. 제 40 조이 범죄와 법에 의해 규정 된 어떠한 처벌은 행위에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저장없이 처벌이 법의 시행 이후에 최선을 다하고 없음을 추가합니다. 법률의 규정은 상기 법률의 시행의 날로부터 저지른 행위에 저장 아무런 효과가 없다. 이 규정은 이전 그러나 상기 법률의 시행에 발생한 행위에 영향을주지해야한다, 그것은 비 범죄 조항의 경우에는 알 - Shoura 이사회의 3 분의 2의 다수결에 의해 달리 규정 할 수있다. 카타르의 상태의 영구 헌법의 첫 번째 기사 샤리는 법 (이슬람 율법)이 그 법령의 주요 원천이 될 것이다라고 지적한다. 그 정치 체제는 민주주의입니다. 기사 영구 헌법 105 (106)은 (는) 분명히위원회의 모든 회원을 통해 발행 된 법률이 법안을 제안 할 권리가 있음을 명시. 모든 제안은 이사회에 추천 및 제출을, 연구위원회의 관련위원회에 회부된다. 이사회가 제안을 수락하면, 같은이 연구와 의견을 정부에 초안 형태로 언급된다. 이러한 초안은 동일하거나 세션의 다음 기간 동안 이사회에 반환하여야한다. 또한, 이사회가 거부 된 모든 법안은 세션의 같은 기간 동안 다시 도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사회에 의해 전달 된 모든 법안은 비준에 대한 아미르 언급해야한다. 아미르는 법률 초안을 승인 거부하는 경우, 그는 추천 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이사회에 이러한 편차에 대한 이유와 함께 따라 반환하여야한다. 경우에 법률 초안은 전항에 규정 된 기간 내에 이사회에 반환하고, 이사회는 ​​다시 한 번 모든 회원국의 3 분의 2의 다수와 같은 전달하는의 아미르는 비준하고 공포해야한다. 아미르는 강제적 인 상황에서 그는 국가의 높은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기간 동안이 법의 정지를 명할 수있다. 그러나 법안이 2/3 다수결로 통과되지 않으면 세션이 동일한 기간 내에서 고려되지 않으면 안된다. 아미르는 알 - Shoura위원회가 세션에없는 특별법의 케이스에 문제를 필요로 최대한의 긴급 조치를 요구하는 예외적 인 경우의 경우에 제의 사용에 의해 법의 힘이 관련 법령을 발행 할 수있다 헌법 이러한 법령 - 법률 (70)는 제 1 차 회의에서 알 - Shoura위원회에 제출하여야하며, 위원회는 제출 된 날로부터 회원국의 3 분의 2 다수결 후 14 일까지 기간 내에서 다음 중 하나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법령 - 법률이나 요청 개정안은 그 지정된 기간 내에 이루어질 수있다. 이러한 법령 - 법률 개정을 행하는 기간이 만료위원회 또는으로 그들의 거부 한 날부터 법의 힘이 중지된다. 관보 : 법의 힘이 공식 관보에 게시 한 후 시작합니다. 카타르 가제트는 의견 계약 / 법무부의 부서에서 발행된다. 다른 법령 내가 많은 다른 지역에서 카타르 법률에 확정 한, 예를 들어, 법 해사 법의 발행에 민사 법률) 1천9백80분의 15)가있다. 마약, 경제 법률과의 싸움에서 (2천4분의 22 민법), 형사 법률 (2천4분의 11 형법. 형사 소송법의 2천4분의 23 코드입니다. 2,004분의 3 법 테러 퇴치에, / 1,987 9) 법률 (14 / 1995), 법률 상업 거래에서 사기와의 전쟁에서 도하 증권 시장 (1천9백99분의 2) 법률의 설립에. 경제 활동에서 외국 자본의 조직에 (2,000분의 13) 법률. 상업 기업 (2천2분의 5) 법 (2,002분의 28) 자금 세탁 방지에 관한 법률. 영업 비밀의 보호에 관한 (2천5분의 5) 법률의 QFC의 (2,005분의 7) 법) 입법 및 정책, 통신 법률, 위원회 및 민간 및 공공의 연결을 여권. 법률, 정부 부처, 기관과 기관, 부동산, 부동산 법률, 보안 법률, 보호 및 민방위, 법률, 과학, 기술. 법률, 문화, 예술과 문학. 법률, 청소년 및 스포츠, 교육 법안. 가족 법률과 사회 보장. 시민권 및 기타 법률 (2)에 법률. 조약 및 협정 영구 헌법의 제 68의 결론은 아미르에 법령에 의해 조약과 협정을 체결하고 적절한 설명 노트와 함께 알 - Shoura위원회에 참조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조약 또는 협정의 공식 관보에 비준 및 발행 후 법의 권한을 가진다 그러나, 화해 조약과 국가의 영토에 관한 조약 또는 주권 또는 시민의 공공 또는 민간의 권리, 또는 이들의 권리에 관한 그 그 같은이 법률로 발행 될 때 발효한다 주법의 개정을 포함한다. 어떠한 경우에 따라 조약은 공개 조건을 모순 비밀 조건을 포함 할 수있다. 카타르의 국가에서 정부의 시스템은 알 타니의 가족과 하마드 빈 칼리파 빈 하마드 빈 압둘라 빈 카심의 남성 자손의 라인에 유전이다. 국가와 상속 지배 구조에 대한 법의 지배에 카타르 / 2006 법률 (15)의 상태의 영구 헌법은 지배 구조의 작업과 시스템을 포함한다. 규칙이 판결 가족의 구성원과 국가의 지혜의 사람들과 상담 후 아미르에 의해 명백한 후계자로 지명 아들에 의해 상속됩니다. 경우에 그런 아들, 규칙의 특권이 명백한 후계자로 아미르에 의해 명명 된 가족의 구성원에게 전달되는이 없다. 이 경우에, 그의 자손 남성 규칙을 상속한다. 카타르의 상태의 영구 헌법의 제 8 조 국가의 규칙이 알 타니의 가족과 하마드 빈 칼리파 빈 하마드 빈 압둘라 빈 자심의 남성 자손의 라인에 유전 것이 분명합니다. 이 규칙은 아미르에 의해 명백한 후계자로 지명 아들에 의해 상속된다. 그런 아들이 없음을 경우, 규칙의 특권은 명백한 후계자로 아미르에 의해 명명 된 가족의 구성원에 전달된다. 이 경우에, 그의 자손 남성 규칙을 상속한다. 국가와 가입의 규칙의 규정은이 헌법의 효력 발생 일부터 같은 해 개시하기 이내에 발행하여야한다 특별법에 의해 결정된다. 이 법은 헌법의 권한을 가진다. 헌법 제 74 조는 아미르 전에 알 - Shoura 이사회가 소집 특별 세션에서 그의 기능의 배출에 다음의 선서를한다 것을 추가합니다. 카타르의 상태의 영구 헌법의 제 9 아미르는, 아미르 주문에 의해, 국가의 판결 가족의 구성원과 지혜의 사람들과 상담 후 명백한 후계자를 임명한다 상태. 명백한 후계자는 카타르 이슬람 어머니의 무슬림이어야합니다. 헌법의 기사 10시 12분가 명백한 후계자는 그의 약속에, 다음의 선서를한다 지적 : (나는, 샤리에게 법률, 헌법과 법률을 존중하는 국가의 독립을 유지하기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 께 맹세하고 그 영토 보전을 보호 사람들의 자유와 이익을 보호하고, 국가와 아미르)에 충성해야합니다. 명백한 후계자는 힘을 가정하고 국외 그의 부재 동안 자신을 대신하여 아미르의 기능을 배출, 또는 임시 강제적 인 상황의 경우에해야한다. 아미르는 아미르 주문에 의해, 명백한 후계자 자신의 능력 중 일부의 운동과 그 기능의 일부의 배출에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참석 때마다 명백한 후계자는 각료 이사회의 회의를 주재한다. 명백한 후계자에게 권한을 위임 할 수없는 헌법의 아미르, 의 제 13 조함으로써, 아미르 주문에 의해, 자신의 능력과 기능 및 위치 사람의 일부를 배출하는 판결 가족에서 대리인을 지정할 수있다 누가 이렇게 지정되어있는 것은 포스트를 보유하거나 기관의 기능을 수행, 같은 사람은 아미르 자신의 대리 임명시 해당 게시물 또는 함수의 임무를 방전을 상실한다. 대리인 아미르는 즉시 그가 이렇게 지정되는 한, 아미르, 명백한 후계자로 촬영과 같은 선서 전에 취하여야한다. 집권 가족 개조 헌법 14시 15분의 이사회는 ​​거기 아미르 해결하여위원회를 설립 판결 가족위원회라는되어야한다 있음을 지적한다. 아미르는 판결 가족의 구성원들 사이에서 이러한 이사회의 구성원을 임명한다. 지배 가족의 이사회는 ​​그의 죽음의 이벤트에 아미르의 위치의 공석을 결정해야한다 또는 그는 자신의 기능을 배출하는 완전히 무능력하게 될 때. 이 후, 장관의 의회와 알 - Shoura위원회는 비밀의 공동 세션 후 공석을 발표하고 국가의 아미르와 같은 명백한 후계자를 선언해야한다. 그는 아미르라는시, 후계자 명백한 경우 리젠시위원회는 헌법 제 16 조의 규정에 따라, 정부의 고삐는 판결 가족의 이사회가 임명하는 리젠시위원회에 부여한다 국가의, 그레고리오 력에 따라 18 세 미만이다. 리젠시위원회는 위원장으로 구성이 아닌보다 세 개 이상 회원과 회장 및 회원의 대다수는 판결 가족 사이에서한다되어야한​​다. 국가의 당국은 헌법의 제 59은 사람들이 힘의 원천임을 지적, 그들은이 헌법의 규정에 따라이를 행사한다. 그리고 제 60 조 정부의 시스템이 권력의 분리를 기반으로하며이 헌법에 규정 된 방식과 공동으로 행사되어야한다고 추가합니다. 입법 기관, 집행 기관 및 사법 기관 : 헌법의 규정에 따라, 카타르의 주에서 세 기관이있다. 집행 기관은 헌법 제 61 조의 규정에 따라 집행 당국은 아미르에 속한다 그는이 헌법에 규정 된 각료 회의의 지원을해야한다. 개조 헌법의 64:66은 아미르는 국가의 머리이다 분명히 확인하십시오. 그 사람은 불가침 그는 모든 존경해야합니다. 국왕은 군대의 총사령관이다. 그는 직접 권한으로 설정되어있는 국방위원회의 도움을 동일하게 감독해야한다. 아미르는 내부와 외부의 모든 국제 관계에서 국가를 대표한다. 각료 회의의 도움으로 국가의 일반 정책을 그리기 다음 아미르의 기능 헌법의 제 67은 아미르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배출한다라고 지적한다. 그것이 아미르 비준하지 않는 한 비준과 법률의 공포없이 같은 법이 발행 될 수있다. 각료 회의를 소환하는 것은 공익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 언제든지 소집하고 아미르는 그가 참석한다는 각료 회의의 회의를 주재한다. 공무원 및 군인의 임명과 법에 따라 자신의 서비스를 종료. 외교와 영사 임무를 학위 수여. 사면을 부여하거나 법에 따라 처벌을 통근. 법에 따라 민간 및 군사 주문 및 명예의 배지를 부여. 수립 및 부처 및 기타 정부 기관을 조직하고 그 기능을 지정. 수립하고, 연출 감독, 그리고 국가의 높은 정책의 기능을 지정하는 그를 돕기 위해 협의체를 구성. 아미르 알 - Shoura 이사회가 소집 특별 세션에서 자신의 기능을 배출하기 전에 다음의 선서를한다 나는 샤리에게 법률, 헌법과 법률을 존중하는 국가의 독립을 보호하기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 맹세, 보호 그 영토 보전, 그리고 헌법 제 74 조의 규정에 따라 자유와 국민의 이익을 방어. 각료 이사회 헌법 및 (/ 1970 (5) 법의 권력과 정부 부처 및 기타 정부 기관의 장관 임명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2천분의 9 법률 각료 회의의 조직에 같은 다른 법. 2천4분의 21 법무 장관의) 작업과 부처의 시스템을 구성. 기사 (117)의 규정에 따르면 헌법 (120). 각료 이사회는이 헌법과 법률의 규정에 따라 자신의 능력을 자신의 기능을 배출하고 운동의 아미르을 지원한다. 각료 회의의 형성은 국무 장관의 제안에 기초하여 아미르 주문하기로한다. 아미르는 하나 이상의 부처의 기능과 국무 총리 나 다른 장관을 위탁 할 수있다. 그리고 법은 장관의 권한을 지정해야한다. 사무실을 가정하기 전에, 국무 총리와 장관은 아미르 전에 선서를 취하여야한다. 원래 카타르 국적의 사람은 장관 게시물을 가정해야한다. 카타르의 상태의 영구 헌법의 Article126는 회원의 과반수가있는 경우 각료 회의의 회의는 국무 총리 또는 그의 대리인이 있는지 제공, 정족수한다라고 지적한다. 이사회의 논의는 비밀로한다. 그리고 그 결정은 본 회원의 과반수로한다. 투표가 동일한 경우, 국무 총리는 투표권을 가진다. 소수는 다수의 의견을 준수하여야한다. 헌법의 기사 (123)의 규정에 따르면, 국무 총리와 장관들은 공동으로 일반 정부 정책의 구현을위한 아미르 전에 담당하고 각자가 자신이 수행하는 방식에 대한 아미르 전에 개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자신의 의무와 자신의 기능을 행사한다. 각료 이사회의 기능은 121 (122) 헌법의 기사 각료 회의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해야한다 것이 분명합니다 - 토론에 대한 알 - Shoura위원회에 초안 법률 및 법령과 동일한 제출에 대한 제안의 작성 . 이러한 제안 된 법률은 자문위원회에 의해 승인 된 경우, 이 헌법의 규정에 따라 비준과 공포의 아미르 언급해야한다. 규정과 그 규정에 따라 법률의 이행을위한 각각의 관할권 관련 부처 및 기타 정부 기관에 의해 제조 된 결정을 승인. 법률, 법령, 규정 및 결의의 이행을 감독. 수립하고 정부 부처, 공공 기관 및 법률에 따라 법인의 조직에 대한 제안. 정부의 재정 및 관리 시스템의 높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약속과 법에 의해 지정 등의 임면은 아미르 또는 장관의 힘의 관할에 속하지 않는 경우에 공무원의 해고. 적절하게 법에 따라 국가의 모든 부분에서 내부 보안과 공공 질서의 유지를 보장 일반 규정을 그리기. 하여 국가의 재정이 헌법과 법률의 규정에 의해 결정 초안 예산의 준비의 관리. 경제 프로젝트 및 구현 방법의 승인. 해외 국가의 이익을 보존​​하고 국제 관계와 외교의 유지를위한 수단의 감독. 내부 및 해외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대한 자세한 조사를 포함한 모든 회계 연도의 시작 부분에 보고서의 준비. 이 보고서는, 국가의 포괄적 인 개발을 달성 발전과 번영을 위해 필요한 조건을 제공하고, 의 정책의 기본 안내 원칙에 따라 보안과 안정성을 통합하기위한 가장 적절한 방법을 그리기 계획을 첨부하여야한다 헌법에 명시된 국가. 상기 보고서는 승인을 위해 아미르에 제출하여야한다. 다른 기능은 헌법 또는 법률에 의하여 그 위에 부여. 그리고 (제 122 장관이 자신의 관할 구역의 범위 내에서, 각각 일반 정부 정책을 구현해야한다는 추가합니다. 아미르는 그 기능의 범위에 속하는 국가의 모든 문제에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국무 총리와 장관을 (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국무 총리 HH 아미르는 국무 총리를 임명 그의 사임을 수락하고 아미르 주문에 의해 사무실에서 그를 제거해야한다. 다음은 국무 총리의 사임이나 사무실에서 그의 제거를 모든 장관을 수반한다. 수락 또는 사임 또는의 경우 새로운 이사회가 임명 될 때까지 사무실에서 제거, 같은위원회는 헌법 제 125 조의 규정에 따르면. 헌법 제 72 항에있어서, 긴급 상황을 계속 실행한다 국무 장관은위원회의 회의를 주재한다 그 절차를 구성하고 국가의 정부 기관 간의 화합과 조화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부처 간의 업무 조정을 감독. 국무 총리는, 이름과 각료 회의 대신, 이사회가 내린 결정에 서명해야한다. 그는 또한이 헌법의 규정에 따라 승인 및 발행에 대한 아미르 해결을 요구하는 문제에 아미르에 이사회의 결정을 제출하여야한다. 아미르는 국무 총리 지명에 아미르 주문에 의해 장관을 임명한다 그가 장관의 사임을 승인하고 같은 방식으로 사무실에서 그들을 완화해야한다. 장관의 사임이 접수 된 경우, 장관은 헌법 (제 73 조)에 따라, 그의 후임자가 임명 될 때까지 긴급한 문제를 실행 위탁 할 수있다. 2004 헌법 : 카타르 FindLaw는 (국제 자원 - - 국가 - - 카타르) Jurispedia 기타) 걸프의 법률 정보 네트워크 - 법률 온라인 가이드 카타르 아랍어로 전체 텍스트의 다음과 같은 법률을 포함 의회 도서관 : 캐비닛은 주로 다음과 같은 사역을 포함 카타르 법과 정의 규정의 국가의 헌법 / 1990 (13)는 민사 소송과 1990 년의 상업 13 호 강령의 설립에 1995 년 법률 제 7 호 및 2005 년 법률 제 13 호 2,001분의 8 법률에 의해 개정 법률 및 사법 연구 센터 / 2002 (10) 법률 공공 검찰에 대한 관리 분쟁 입법 및 정책의 처분에 형사 2천7분의 7 법의 이의 신청 절차 및 차별에 대한 법의 사법 법 2,005분의 12의 / 2003 (10) / 1962 법률 1,967분의 14 법령 - 법률 승인에 카타르에서 이스라엘 보이콧 용 Office의 조직에 카타르 1,963분의 13 법에서 재정 정책의 조직 2에 관한 국제 협약의 텍스트의 일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법적 처방, 특권 및 면제 1천9백67분의 20 법령 - 법률의 부여는 정부에 고문의 게시물 및 정부의 사무 총장의 게시물의 폐지를 확립 연맹의 법률에 협약을 승인 1천9백68분의 7 법령 AH는 법의 힘과 정부 부처 및 기타 정부 기관 9 장관의 임명을 결정 해 1986년 2월 1천9백70분의 5의 제 27에 해당하는 올해의 AH 1387의 제 28에 두바이에 서명 아랍 에미리트, 의 / 각료 회의의 조직에서 애국가 이천분의 구 법에 대한 법률 자문위원회의 내부 규정 1,996분의 21 법의 1천9백79분의 6 카타르에서 슈라위원회에 총선의 조직에 1970 법률 2,004분의 21에 그들은 교육과 학습뿐만 아니라 시험 준비를 위해 중대하다. 클래스 심즈는 24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stpassMATHS : 우리는 어떤 NCEA 레벨 1 수학 주제를 다루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 작동 강력한 심즈 있습니다. 등록 : 등록 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합니다. 우리 SIMS에 대한 심즈는 하나가 NZQA에 의해 QAAM (평가 자료 피보험자 품질) 인증을하거나 NZQA에 의해 완화하기 쉬운 또는 시험지나 NZQA을 기반으로 시험 문제의 세트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작동하고 대부분의 질문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표시하면 A, M, E와 NA의 성적을 권장하고, 우리는 사회자의 일관성을 마킹의 높은 수준을 보장하고있다. 비 달성 한 학생은 쉽게 평가를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2,009에서 2,016 사이 SymComm 제한 -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